기사 메일전송
SPC 잠바(Jamba), 말차 음료 4종 선보여
  • 허현자 기자
  • 등록 2025-10-16 15:01:08

기사수정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선보인다.

 

SPC 잠바(Jamba), 말차 음료 4종 선보여

신제품은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마이 데일리 잠바 말차(My Daily Jamba Matcha)` 콘셉트로 제주산 차광재배 말차에 딸기·코코넛·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을 조합했다.

 

햇빛을 일정 부분 차단해 일조량을 조절하는 `차광재배` 방식으로 재배한 말차를 사용해 쓴맛이 덜하고,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말차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진한 말차 라떼 위에 부드러운 말차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말차 라떼 with 말차폼`,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신선한 딸기 과육과 말차샷을 블렌딩해 달콤함과 쌉쌀함이 조화로운 `퓨어 말차 딸기 코코넛 스무디`, 달콤한 바나나 스무디에 쌉싸름한 말차샷과 부드러운 말차폼을 더한 `퓨어말차 바나나 스무디` 등 4종이다.

 

잠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Matcha Time(말차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퓨어 말차 라떼 2종 교환권을 최대 4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오더 앱을 통한 말차 신제품 4종 픽업 주문 시 최대 2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 관계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말차`와 `믹솔로지(Mixology,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의 조화를 만드는 기법)`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바의 과일 블렌딩 노하우가 담긴 말차 음료로 힐링 타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인구주택총조사 성공적 마무리…500만 표본 조사 완료 국가데이터처가 21일 2025 인구주택총조사가 국민들의 적극적인 응답과 협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히며,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는 내년 11월 공개될 예정이다.국가데이터처는 10월 2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전체 가구의 약 20%에 해당하는 500만 표본 가구를 대상으로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진행해 주요 조사항목을 수집.
  2. 현대차,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첫 공개… 아이오닉 6 N도 북미 데뷔 현대자동차가 20일 미국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특화 트림 XRT의 차세대 디자인을 제시하는 콤팩트 SUV 콘셉트카 ‘크레이터(CRATE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을 북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현대차는 20일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LA 오토쇼’에서 오프로드 라인업 XRT의 진화한 .
  3. 초‧중등학생 희망 직업…교사·운동선수·의사 순 유지…고교생은 취업 희망 증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2025년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학생들의 희망 직업은 전년과 유사하게 교사·운동선수·의사 등이 상위권을 유지했으며 고등학생의 대학 진학 희망 비율은 줄고 취업 희망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지난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초‧중...
  4. 외교부, 베네수엘라 4개 주 여행금지 발령… 21일 23시부터 시행 외교부가 21일 23시부로 베네수엘라의 술리아·타치라·아푸레·수크레 등 4개 주를 여행금지 지역으로 추가 지정하며, 무단 방문 시 여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어 우리 국민에게 여행 취소와 즉각 철수를 요청했다.외교부는 최근 베네수엘라 국내외 정세가 불안정해지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 안전에 심각한 우려가 발생했다고...
  5. 코이카, 화제의 웹드라마 `개발남녀` 시즌2 공개 청춘남녀의 일과 삶을 소개팅이라는 친숙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대중에 다가섰던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의 웹드라마 `개발남녀`가 시즌2로 돌아왔다.공공기관이 연애 웹드라마를 시즌제로 제작하는 것은 이례적인 시도로, 지난해 이미 큰 호응을 얻은 `소개팅` 편에 이어 두 번째 시즌 역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