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성우회 회원 ‘꺼지지 않는 불꽃’ 발간
삼성 성우회 디지털책쓰기동호회가 3년간의 집념과 열정을 담은 첫 문집 ‘꺼지지 않는 불꽃’을 도서출판 SUN에서 출간했다. 삼성에서의 치열한 현장을 뒤로하고 새로운 인생 2막에 도전한 액티브 시니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아낸 책이다. 2022년 9월 출범한 디지털책쓰기동호회는 최상진 회장을 비롯한 17명의 회원이 함께하는 모임이다. 젊은 시절 마음속에 품었던 창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혹은 평생 쌓아온 전문성을 정리하고 삶의 궤적을 남기기 위해 모인 이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디지털 글쓰기 교육, 문학 강독, 합평을 이어왔다. 초기에는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제3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대한민국댄스스포츠 연맹은 2003년 대한체육회 준가맹단체로 출발하여 2007년 전 가맹단체 승인 및 2009년 전국 체전 시범종목에 이어 2013년 전국체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었다.
최창환 회장은 17일 3층 회의실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선거에서 뽑혀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번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으로 당선된 최창환 회장은 “대한민국 댄스스포츠 연맹 모든 임원, 지도자, 선수, 동호인 댄스 스포츠인들과 함께 모든 역량을 모아 숙원사업인 전국체전, 소년체전, 생활체육 대축전을 견고히 구축하고, 국제 연맹과도 긴밀히 협조하여 세계적인 선수들을 발굴할 것”이라며 “대내외적으로 대한민국댄스스포츠 연맹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수산업 개요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다섯개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ngsoo.com/
CJ문화재단의 ‘2018 스테이지업 하반기 공간지원작’으로 선정된 ‘안녕 크로아티아’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실제 존재하는 실연박물관(Museum of Broken Relationships)을 모티브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