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카드, VIP 고객 위한 ‘키움증권 HERO 신한카드’ 2종 출시
  • 허현자 기자
  • 등록 2025-10-24 11:45:20

기사수정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우수 고객을 위한 차별된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키움증권 Legendary HERO 신한카드(이하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와 ‘키움증권 Super HERO 신한카드(이하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움증권 HERO 신한카드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제휴카드는 키움증권 고객 중 히어로멤버십 회원에게만 발급 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은 해외주식 VIP 프로그램으로,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카드는 공통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 주며,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한 마일리지 적립과 별도로 국내 특급 호텔·해외·면세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보너스 기프트로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이에 더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 업종 이용 금액의 10%를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2만원을 하루 1회, 월 4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스타벅스 이용 금액의 10%를 월 2만원, 10회까지 할인해 준다. 그리고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한다.

 

다음으로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 기프트는 연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5회까지 제공하며, ‘더 라운지’ 서비스를 월 1회, 연 10회까지 제공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6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World) 70만원이다.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World) 30만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앱, 키움증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신청은 키움증권 대표 앱 영웅문 S# 내 히어로멤버십 메뉴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금융 업계 내 우수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번 키움증권 제휴카드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만큼 증권사와 카드사 간 협력 모델 선도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마사회, 2026년 은퇴경주마 승용전환 지원사업 1차 신청 접수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은퇴경주마의 안정적인 퇴로 마련과 말 복지 증진을 위한 `2026년 은퇴경주마 승용전환 지원사업` 1차 신청을 21일까지 접수한다.동 사업은 경주마로서의 역할을 마친 말들이 승용마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조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올해는 약 100두를 대상으로 두당 최대 550만원의 조련비를 지.
  2. 눈 오는 숲에서 눈으로 보고 겨울눈을 읽다…광릉숲 동계 해설 운영 국립수목원이 겨울철 관람객을 대상으로 광릉숲의 생태를 체험하는 2026년 동계 숲해설 프로그램 ‘광릉숲 생태(소주제: 겨울눈(芽)이야기)’를 운영하며, 겨울 숲에서 꽃눈과 잎눈을 관찰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국립수목원은 동절기에도 숲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광릉숲 겨울 철새 탐방’과 ‘광릉숲 생태’ 등 .
  3. 산업부, K-수출스타 500 본격 시동…중소 수출 허리 키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16일부터 ‘K-수출스타 500’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하며, 수출 유망기업을 2030년까지 수출 1천만달러 이상 스타기업으로 키우는 대규모 육성 사업을 본격화했다.산업부는 우리 수출이 7천억달러를 돌파했지만 상위 1% 기업이 수출의 약 84%를 차지하는 구조적 양극화가 지속되고 있다며, 중소 수출기업의 체질 강화를 ..
  4. HMM, HD현대 자율운항 솔루션 도입…선대 40척 적용 HMM이 15일 판교 HD현대 글로벌R&D센터에서 HD한국조선해양, 아비커스와 ‘AI 기반 자율운항 솔루션 도입 계약 및 기술협력 MOU’를 체결하고 40척 선단에 자율운항 솔루션을 적용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최원혁 HMM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형관 HD한국조선해양 대표, 강재호·임도형 아비커스 대표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H...
  5. 가스공사,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 `순항`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난해 7월 공공기관 최초로 시행한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가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며 에너지 복지 모델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이 제도는 복잡한 신청 절차나 정보 부족으로 요금 경감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가스공사가 직접 발굴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