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겨울방학 맞이 eBook 학습서 이벤트 실시
  • 허현자 기자
  • 등록 2025-12-23 16:58:07

기사수정
  • 예스24 eBook 학습도서 판매량 전년 대비 11% 증가… 초·중·고 참고서 130% 급증
  • eBook 학습 콘텐츠 확장 본격화… 겨울방학 맞이 다양한 eBook 학습서 이벤트 마련
  • 초·중·고 참고서 전용 eBook 상품권 증정, 중고생을 위한 학습서 무료 체험북 제공 등

예스24, 겨울방학 맞이 eBook 학습서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한 eBook 학습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의 분석 결과, 지난해 1월 ‘초·중·고 eBook 학습도서’ 카테고리 신설 이후 ‘초·중·고 eBook 참고서’ 판매량은 올해 기준 전년 대비 130% 급증했다. 같은 기간 eBook 학습 도서(교재) 분야 전체 판매량도 전년 대비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학습 도서의 디지털 전환 흐름에 발맞춰 예스24는 겨울방학 맞이 eBook 학습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초·중·고 참고서 전용 eBook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eBook 학습서 체험북을 무료로 제공해 디지털 학습 경험 확대에 나선다. 동아출판의 ‘올쏘’와 ‘하이탑’ 시리즈 eBook 첫 출간을 기념해 무료 체험북을 예스24 단독으로 선보이며, ‘올쏘 중학 사회 1-1(2026년)’, ‘HIGH TOP 하이탑 고등학교 통합과학 1(2026년)’ 등 최신 학습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대학생과 IT 학습자를 위한 IT·공학 분야 eBook 교재 할인 이벤트도 개최한다. 겨울 시즌 단기 집중 학습이나 전공·실무 역량 강화를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한빛아카데미와 길벗캠퍼스의 180일 대여 eBook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직 예스24에서만 종합 교재 출판사 한빛아카데미와 길벗캠퍼스의 eBook 학습서를 각각 30%와 5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이석영 eBook팀 파트장은 “예스24는 학습 서적의 디지털 활용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흐름에 따라 eBook 학습 콘텐츠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습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eBook 콘텐츠 및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마사회, 2026년 은퇴경주마 승용전환 지원사업 1차 신청 접수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은퇴경주마의 안정적인 퇴로 마련과 말 복지 증진을 위한 `2026년 은퇴경주마 승용전환 지원사업` 1차 신청을 21일까지 접수한다.동 사업은 경주마로서의 역할을 마친 말들이 승용마로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조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올해는 약 100두를 대상으로 두당 최대 550만원의 조련비를 지.
  2. 눈 오는 숲에서 눈으로 보고 겨울눈을 읽다…광릉숲 동계 해설 운영 국립수목원이 겨울철 관람객을 대상으로 광릉숲의 생태를 체험하는 2026년 동계 숲해설 프로그램 ‘광릉숲 생태(소주제: 겨울눈(芽)이야기)’를 운영하며, 겨울 숲에서 꽃눈과 잎눈을 관찰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국립수목원은 동절기에도 숲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광릉숲 겨울 철새 탐방’과 ‘광릉숲 생태’ 등 .
  3. HMM, HD현대 자율운항 솔루션 도입…선대 40척 적용 HMM이 15일 판교 HD현대 글로벌R&D센터에서 HD한국조선해양, 아비커스와 ‘AI 기반 자율운항 솔루션 도입 계약 및 기술협력 MOU’를 체결하고 40척 선단에 자율운항 솔루션을 적용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최원혁 HMM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형관 HD한국조선해양 대표, 강재호·임도형 아비커스 대표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H...
  4. 산업부, K-수출스타 500 본격 시동…중소 수출 허리 키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16일부터 ‘K-수출스타 500’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하며, 수출 유망기업을 2030년까지 수출 1천만달러 이상 스타기업으로 키우는 대규모 육성 사업을 본격화했다.산업부는 우리 수출이 7천억달러를 돌파했지만 상위 1% 기업이 수출의 약 84%를 차지하는 구조적 양극화가 지속되고 있다며, 중소 수출기업의 체질 강화를 ..
  5. 가스공사,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 `순항`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난해 7월 공공기관 최초로 시행한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신신청` 제도가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며 에너지 복지 모델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이 제도는 복잡한 신청 절차나 정보 부족으로 요금 경감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가스공사가 직접 발굴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